‘아디다스’, 마블 협업 한정판 농구화 출시...‘코트 위의 슈퍼 히어로’ 5종 선봬
상태바
‘아디다스’, 마블 협업 한정판 농구화 출시...‘코트 위의 슈퍼 히어로’ 5종 선봬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4.2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수와 히어로를 매칭, 농구화 디자인해...아이코닉한 컬러와 특유 능력 매칭시켜
아디다스가 마블(MARVEL)의 신작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앞두고 마블과 협업한 한정판 농구화, ‘코트 위의 슈퍼 히어로’ 컬렉션 5종을 출시한다

‘아디다스’가 마블과 협업한 한정판 농구화를 선뵌다.

‘아디다스’가 마블(MARVEL)의 신작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개봉을 앞두고 마블과 협업한 한정판 농구화, ‘코트 위의 슈퍼 히어로’ 컬렉션 5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디다스 마블 한정판 에디션은 슈퍼 히어로들의 능력처럼, 코트 위 농구 선수들도 각자의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과 개성을 지닌 점에서 착안해 선수와 히어로를 매칭하고 영웅화해 농구화 디자인으로 구현해 냈다.

아디다스가 후원하고 있는 세계적인 NBA, WNBA 농구선수인 ‘제임스 하든’, ‘데미안 릴라드’, ‘캔디스 파커’, ‘존 월’등과 마블의 상징적인 캐릭터인 ‘아이언맨’, ‘블랙팬서’, ‘캡틴마블’, ‘캡틴아메리카’ 등의 아이코닉한 컬러, 특유의 능력 등을 매칭시켜 이번 제품을 완성했다.

제임스 하든(휴스턴 로키츠)선수만을 위한 시그니쳐 농구화 ‘하든 3’는 아이언맨을 상징하는 강렬한 빨간색이 농구화 전체에 적용됐으며, 삼선 등 디테일 요소에는 황금색으로 포인트를 살렸다.

데미안 릴라드(NBA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를 위해 제작된 ‘데임 5’는 흑표범을 모티브로 탄생한 블랙팬서의 특징을 반영, 농구화 전체에 검은색을 입히고 어두운 보라색을 측면에 배치했다.

존 월(워싱턴 위저즈)은 캡틴 아메리카로 변신했다. 끈 없는 디자인의 ‘넥스트레벨’에 캡틴 아메리카를 대표하는 짙은 네이비 컬러 바탕에 발목 부분 등에 레드와 화이트 컬러로 포인트를 줬으며 신발 바닥에 캡틴 아메리카 방패 마크를 적용했다.

WMBA의 간판 스타 캔디스 파커(LA 스파크스)는 ‘캡틴마블’과 만났다. 뛰어난 반응성을 자랑하는 아디다스 ‘프로 비전’ 제품 전반에 캡틴마블 의상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 파란색, 빨간색 그리고 노란색이 적절한 조화를 이룬다.

부스트 쿠셔닝, 헤링본 패턴 등 최신 기술이 더해진 ‘마퀴부스트’에는 ‘토르’의 특징들을 재현해냈다. 토르가 평소 착용하는 갑옷의 진한 회색을 농구화 전체에 적용하고 특수설계된 푹신한 발목 보호대 부분에는 빨간색과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한정 수량으로 선뵈는 ‘코트 위의 슈퍼히어로’ 컬렉션은 출시 전부터 많은 농구, 마블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제품은 26일부터 아디다스 강남브랜드 센터, 명동, 코엑스, 타임스퀘어, 이태원, 광복, 분당점을 비롯, 훕씨티, 키카앨리웁, 영산스포츠 등 주요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