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딥체인지’...글로벌 모델 앞세워 전 세계 고객 소통 계획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숨37˚’이 ‘구리나자’를 모델로 발탁해 글로벌 활동을 강화한다.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화장품 브랜드 ‘숨37˚’(이하, 숨)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하고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고자 글로벌 모델을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구리나자(古力娜扎)’는 아시아의 가장 아름다운 얼굴이라고 불리는 배우이자 모델이다.
우아하고 이지적인 매력과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동시에 지닌 ‘구리나자’는 ‘숨’의 최고급 라인 ‘숨마’가 추구하는 ‘최상’ 그리고 ‘절정’이라는 컨셉과 완벽하게 어울린다.
‘구리나자’는 숨과 함께한 첫 지면광고 촬영에서 자연스러운 포즈와 우아하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담은 풍부한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고 여유 넘치는 밝은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까지 따뜻하게 만들어줬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숨의 전 세계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중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구리나자를 모델로 기용했다”고 전했다.
'숨'은 구리나자와 한류스타 이종석 두 모델을 함께 기용, ‘딥 체인지(Deep Change)’라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숨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보다 견고히 할 계획이다.
한편 숨은 자연·발효 화장품 브랜드로 2016년 4월 중국에 첫 발을 디딘 이후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며 최고급 백화점을 중심으로 현재 9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