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유통&라이프
‘유니클로’, ‘마블 UT’ 컬렉션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제이슨 폴란’과 협업다양한 캐릭터 감각적으로 표현...마블 문구 활용 등 특별한 디자인 선봬
‘마블 UT’는 남녀 구분 없이 착용이 가능한 유니섹스 디자인의 성인용과 키즈용으로 출시된다

‘유니클로(UNIQLO)’가 ‘제이슨 폴란’과 협업한 ‘마블 UT’ 컬렉션을 선뵌다.

‘유니클로(UNIQLO)’는 오는 22일 ‘마블 UT’ 컬렉션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개봉일이 다가오면서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유니클로는 제이슨 폴란(Jason Polan)이 마블의 슈퍼 히어로들을 위트 넘치는 감성으로 재해석한 그래픽 티셔츠를 출시한다.

유니클로 ‘마블 UT’는 아이언맨, 헐크, 스파이더맨, 캡틴 아메리카 등으로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마블의 다양한 캐릭터들의 특징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마블 코믹스 로고와 마블 시리즈 제목에 자주 등장하는 문구를 활용하는 등 특별한 디자인을 선뵌다.

한편 유니클로는 ‘마블UT’ 출시를 기념하며 마블 팬들이 함께 모여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UT와 함께하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유니클로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마블 UT’ 이벤트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22일 발표된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