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음성 안내 기능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출시
상태바
SK매직, 음성 안내 기능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출시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3.2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주요 기능 안전 관련 음성으로 안내해 안전성과 편의성 높여
음성 안내 기능으로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인 SK매직의 신제품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주요 기능과 안전 관련 동작을 음성으로 안내해주는 전기레인지가 SK매직에서 나왔다.

SK매직(대표 류권주)은 제품 주요 기능 및 안전 관련 동작 상황을 음성으로 안내해 주어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인 신제품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모델명: ERA-BTH32)’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구는 독일 E.G.O사의 고효율 하이라이트 방식을, 2구는 인덕션 히팅 방식을 적용해 조리 환경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인덕션 화구는 모두 부스팅(터보) 기능이 있어 조리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특히 인덕션 화구는 SK매직만의 주방가전 노하우를 적용한 온도 제어 기능을 탑재해 140도부터 200도까지 20도 단위로 섬세하게 화력을 조절할 수 있어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야지만 최상의 맛을 낼 수 있는 다양한 튀김 요리(도넛, 감자, 크로켓 등)를 가정에서도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SK매직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고온과 충격에 강한 독일 쇼트(SCHOTT)사의 세라믹 글라스를 채용해 안정성을 높였다. 또, 파워코드로 설치가 간편하고, 빌트인 타입은 물론 15Cm, 8Cm전시대(외함)를 활용해 사용자의 주방환경에 따라 원하는 형태로 설치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소비전력을 항상 기준 범위 내로 유지 가능한 전력제어 기능, 보온기능, 화구별 원터치 온/오프 기능, 과열 안전장치, 잔열표시, 시간설정, 키즈락, 자동소화, 일시정지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추가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 전기레인지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소비자웰빙지수 1위, 국내외 디자인상 석권 등 명실공히 최고의 제품으로 인정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SK매직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적용한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전기레인지 시장 1위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