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에닉스, 킹덤하츠 3 발매 기념 오프라인 카페 개장
상태바
스퀘어에닉스, 킹덤하츠 3 발매 기념 오프라인 카페 개장
  • 최명진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1.24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퀘어에닉스가 개발한 '킹덤하츠 3'가 특별한 오프라인 이벤트로 유저를 맞이한다. 바로 '킹덤하츠 3' 테마 카페다.

스퀘어에닉스가 21일, '킹덤하츠'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발매 카운트 다운 영상을 공개함과 동시에 '킹덤하츠 3' 테마 카페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킹덤하츠 3' 카페는 도쿄, 오사카 등지에 있는 3곳의 스퀘어에닉스 카페를 리뉴얼해 운영되고 2월 2일부터 4월 12일까지 한정기간 동안 운영한다.

카페에선 '킹덤하츠'와 관련된 음식들이 제공되고, 장기간 운영되는 만큼 총 3회에 걸쳐 제공 메뉴가 교체될 예정이다. 여기에 '킹덤하츠 3' 발매를 기념하는 기념품 한정 판매도 이루어진다.

 

스퀘어에닉스는 킹덤하츠 3 발매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도쿄 디즈니 리조트와 협업해 ‘킹덤하츠 3’를 테마로 한 객실을 선보였고, 주제가를 부른 일본의 국민가수 우타다 히카루의 VR콘서트 콘텐츠를 PS스토어를 통해 배포한 바 있다.

 

전작 이후 13년 만의 정식 후속작 '킹덤하츠 3'는 스퀘어에닉스와 디즈니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으로 '미키마우스’, ‘도날드덕’, ‘토이 스토리’, ‘몬스터 주식회사’ 등 다양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인공들이 등장한다. '킹덤하츠 3'는 1월 29일 PS4, Xbox One으로 글로벌 발매되고, '킹덤하츠 3' 한국어판 발매일은 추후 공개된다.

최명진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