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인터렉티브, ‘미스트랄리아의 마법사’, 스위치판 출시 예정
상태바
에이치투인터렉티브, ‘미스트랄리아의 마법사’, 스위치판 출시 예정
  • 이준혁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1.16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가 보리알리스 게임즈s)가 개발한 닌텐도 스위치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미스트랄리아의 마법사(Mages of Mystralia)’의 한국어판을 닌텐도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를 통해 오는 2월 14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미스트랄리아의 마법사’는 마법이 금지된 세계 미스트랄리아의 어린 마법사 지아의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풍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10년에 한 번 생겨나는 특별한 재능인 ‘스펠크래프트’의 능력을 가진 지아는 어느 날 자신의 힘을 제어하지 못하여 마을을 불태우고 마을 사람들에게 쫓기게 되며, 자신의 처지를 이해하고 협력해주는 조언자를 만나 가르침을 받고 마법사가 되기 위한 여정을 떠나게 된다.

이 게임의 특징인 ‘스펠크래프트’ 시스템은 기본 마법과 룬 스톤을 조합하여 새로운 마법을 만들어내는 시스템으로, 수많은 조합을 통해 자신만의 마법을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지아를 성장시키고 자신만의 마법을 만들어 게임을 진행하며, 거대하고 강력한 적들을 물리쳐야 한다. 또한 게임 진행 도중에는 다양한 수수께끼와 퍼즐도 준비되어 있다. 

‘미스트랄리아의 마법사’는 던전 앤 드래곤의 세계관 중 하나이자 발더스게이트, 네버윈터 나이츠 같은 게임의 기반이 된 ‘포가튼 렐름’의 원작자 에드 그린우드가 스토리를 집필하였으며, 파이널 판타지 XV, 킹덤 하츠 등에 참여하였던 VGO(비디오 게임 오케스트라)의 스탭들이 음악에 참여하고 연주하여 탄탄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음악을 선보인다.

 

 

이준혁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