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가을여행 할인 대전 선도
상태바
여기어때,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가을여행 할인 대전 선도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8.11.06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저가보상제' 액티비티 상품, 타 플랫폼보다 비싸면 차액 쿠폰으로 2배 보상
11월 가을을 맞이한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가 한 달간 국내 숙소, 액티비티 상품에 대한 대대적 할인에 나선다.

11월 유통업계가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를 내세우며 고객몰이에 나서는 가운데, 여기어때도 국내 여행, 레저상품으로 가을 할인 대전에 참전을 선언했다.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는 우리나라 대표 액티비티 시설(테마파크,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실내 액티비티)을 선별해, '최저가 보상제'를 적용한다고 6일 밝혔다.
 
에버랜드와 대전 오월드, 삼정더파크, 서울랜드, 코엑스 아쿠아리움, 제주아쿠아플라넷, 부산아쿠아리움, 리솜 해브나인, 아침고요수목원 이용권 등 유명 액티비티 상품이 포함됐다. 이들 상품의 최대 할인율은 정가대비 55% 수준이다.

소비자는 여기어때로 예약한 액티비티 상품이 다른 플랫폼보다 비싼 경우, 차액의 2배를 쿠폰으로 보상 받을 수 있다. 다른 온라인 채널의 가격을 캡쳐해 '회사 헬프메일'로 보내면 된다.
 
'11월 쿠폰북'도 한층 풍성하게 마련했다. 매일 1만원을 즉시 할인하고, 얼리버드 객실에 대해 50% 페이백을 제공한다. 액티비티 전용쿠폰 등도 포함됐다. 그리고 평생 추가 10% 할인 받는 VIP 등급 '엘리트'를 위한 전용쿠폰도 함께 구성했다. 엘리트회원은 여기어때에서 숙박, 액티비티 상관 없이 5회이상 '예약'하면 자동 승급된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