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항공권·숙박비 할인 제공하는 '가을애(愛) 해외여행' 프로모션
상태바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항공권·숙박비 할인 제공하는 '가을애(愛) 해외여행' 프로모션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9.2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이 휴일이 많은 9~10월을 앞두고 항공권 및 숙박비 할인 등을 제공하는  ‘가을애(愛) 해외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추석과 10월의 황금 연휴를 앞두고 해외여행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여행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가을애(愛) 해외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니온페이 카드(카드번호 62로 시작)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비용 부담이 가장 큰 항공권과 숙박비부터 공항에서의 쇼핑, 식사까지 여행과 관련된 모든 부분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구성됐다.

먼저, 인터파크 투어에서는 유니온페이 카드 소지자에 한해 도쿄, 후쿠오카, 방콕, 오사카, 다낭, 홍콩 노선 항공권을 13% 즉시 할인해준다. 월별로 지정된 특정 도시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13%를 추가 할인 받아 최대 26%까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이번 달에 더블 할인이 적용되는 도시는 오사카이며, 10월은 다낭, 11월은 홍콩이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홈페이지 내 가맹점 및 혜택 페이지 또는 인터파크 투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여행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과 혜택도 함께 볼 수 있다.

또한 NH농협에서 발급한 유니온페이 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오는 28일 단 하루 동안 오사카 항공권을 9만 9000원에 선착순으로 예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에서는 항공권 및 호텔 예약 할인을 동시 진행한다. 200달러 이상 항공권을 유니온페이 신용카드(플래티넘, 다이아몬드)로 구매할 경우 최소 15달러에서 최대 30달러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트립닷컴에 새로 가입한 회원은 유니온페이 카드로 결제할 경우 일반카드 소지자는 10%, 플래티넘 및 다이아몬드 소지자는 12% 할인된 가격에 전 세계 호텔 예약이 가능하다. 본 이벤트는 오는 연말까지 한다.

이 밖에도 호텔스닷컴, 아고다에서도 유니온페이 카드 종류에 따라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항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도 알차다. 인천공항에 입점된 각종 면세점을 비롯해 올리브영, 리바이스 등 각종 패션‧뷰티 매장에서 유니온페이 카드로 결제 시 가격 할인,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투썸플레이스, 뚜레쥬르, 던킨도너츠, 비비고 등 공항 내 약 39개 식음료 매장에서는 결제 금액의 10%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10월 31일까지 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NH농협-유니온페이 개인 카드’ 소지자를 대상으로 해외 이용액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내 대상카드로 누적 20만원 이상 해외 이용 시,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누적 100만원 이상 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50만원 캐시백을 지급한다.

박미령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동북아지역 총괄대표는 “연휴가 많은 가을에 휴가를 떠나는 여행객들에게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최적화된 소비 환경을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백성요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