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잇자유적금' 삼성페이에서도 가입한다
상태바
수협은행, '잇자유적금' 삼성페이에서도 가입한다
  • 유은실 기자
  • 승인 2018.08.21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협은행-삼성페이 제휴
삼성페이를 통한 가입 고객에게 선물 증정 이벤트
수협은행 상품 '잇자유적금' 삼성페이에서도 가입 가능해 진다. [사진제공=수협은행}

삼성페이를 통해 Sh수협은행의 ‘잇자유적금’ 상품을 가입할 수 있게 된다.

Sh수협은행은 오는 22일부터 삼성페이에서 잇자유적금 가입이 가능하다고 21일 밝혔다.

잇자유적금은 ‘무방문 고금리’ 상품으로 젊은 고객층을 사로잡아 출시 3개월 만에 9만계좌를 기록했다. 전체 가입자 중 30대 이하 고객이 75%에 달한다.

Sh수협은행은 이같은 분위기에 힘입어 최근 삼성페이와 손잡고 ‘삼성페이 잇자유적금’ 가입 서비스를 신규 도입했다.

이에 따라 Sh수협은행의 잇자유적금은 ‘수협은행 파트너뱅크 앱’은 물론,카카오페이, OK캐시백, 삼성페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가입 가능하게 됐다.

상품 가입은 삼성페이의 금융상품 추천 메뉴에 들어가 삼성페이 제휴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지속적인 저금리 속에 고금리를 찾는 고객들이 잇자유적금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가입가능하다는 편리함을 장점으로 고객 중심의 디지털금융 상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h수협은행은 삼성페이와의 콜라보를 기념해 선착순 가입고객 1천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유은실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