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에 미소녀가 쏟아진다", 프론트윙 미소녀게임 3종 발표
상태바
"스팀에 미소녀가 쏟아진다", 프론트윙 미소녀게임 3종 발표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7.09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일랜드

다양한 미소녀 게임으로 유명한 일 게임사 프론트윙이 미국에서 개최된 아니메엑스포(Anime Expo 2018)에서 비주얼노벨 '아일랜드(ISLAND)' 등 스팀타이틀 3종을 발표했다. 

아일랜드는 2016년 4월 PC용으로 출시된 전 연령대 버전의 비주얼 노벨게임이다. 풍토병이나 다양한 과거의 사건, 소문 등을 안고 있는 본토보다 멀리 떨어진 남쪽의 섬, '우라'를 무대로 하고 있다. 섬에 표류한 미래에서 왔다고 주장하는 기억상실증의 청년과 세 소녀가 만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2018년 6월에는 PS4 버전이 출시됐고, 2018년 7월부터 각종 현지 애널을 통해 애니메이션의 방영도 시작됐다. 또 프론트윙은 스팀에서 서비스중인 '구리자이아 팬텀 트리거'의 애니메이션 버전 지원 킥스타터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고지했다. 

로케러브

한편, 미소녀 비주얼 노벨 '로케러브'의 스팀버전과 3D 던전 RPG '리리테일즈(Lilitales)'의 스팀버전도 발표했다. '아일랜드' 스팀버전은 올 여름 출시 예정이고, '로케러브' 스팀 버전은 오는 10월 26일 발매 예정이며, '리리테일즈'의 스팀버전 발매일은 곧 발표 예정이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