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굿 트래블’ 프로모션 실시...'카페케이션' 즐기자
상태바
할리스커피, ‘굿 트래블’ 프로모션 실시...'카페케이션' 즐기자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6.18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카페(Café)+휴가(Vacation·베케이션) 합성어
할리스커피 프로모션

할리스커피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카페케이션을 제안한다.

할리스커피는 ‘굿 트래블 위드 할리스’ 프로모션을 19일부터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카페케이션’은 ‘카페(Café)’와 ‘휴가(Vacation·베케이션)’를 조합한 신조어로, 최근 스테이케이션, 호캉스, 혼행 등 다양한 형태로 휴가를 보내듯이 도심이나 휴양지에 관계없이 카페에서 휴가를 즐기는 것을 의미한다.

할리스커피는 여름철 더위를 피해 휴가를 준비하고 시원한 곳을 찾아다니는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여름 휴가 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획기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매장에는 편안한 빈백 소파를 비치해 커피를 즐기며 여유롭고 시원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빈백 소파는 할리스커피 일부 매장에 비치된다.

할리스커피 330여개 매장에서 19일부터 2주 간격으로 3회에 걸쳐 ‘굿 트래블 위드 할리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음료 및 베이커리 등 품목과 무관하게 8000원 이상 구매 시 여름 바캉스 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1차 프로모션으로 19일에는 물놀이 시 소지품을 넣어 보관할 수 있는 ‘굿 트래블 드라이백’을 출시한다. 할리스 메뉴 및 제품을 8000원 이상 구매 시 드라이백(방수백)을 2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굿 트래블 드라이백’은 10L의 넉넉한 용량으로 다양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으며 생활방수는 물론 시원한 컬러로 조기소진이 예상된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할리스커피는 카공족을 배려해 1인 좌석을 마련했는데, 여름철 소비자들이 더위를 피해 카페에서 편하고 시원하게 지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할리스커피에서 카페케이션을 즐기며 시원하게 여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굿 트래블 위드 할리스’ 프로모션 참여 매장은 할리스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2차 프로모션은 7월 3일, 3차 프로모션은 7월 17일에 시작된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