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美 호텔에 '올레드TV' 45대 설치...B2B 시장 공략 박차
상태바
LG전자, 美 호텔에 '올레드TV' 45대 설치...B2B 시장 공략 박차
  • 정지원 기자
  • 승인 2018.06.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어트 마르키스 시카고'에 55·65인치 올레드 TV 45대 공급
LG전자가 B2B 시장에서의 성공을 예상하며 호텔 솔루션을 탑재한 올레드 TV를 미국 시카고의 고급 호텔에 설치했다.
 
LG전자는 최근 미국 시카고에 위치한 신축 호텔 ‘메리어트 마르키스 시카고(Marriott Marquis Chicago)’ 스위트룸 등 객실과 부대시설에 ‘LG 올레드 호텔 TV’를 설치했다. 납품 규모는 55인치 및 65인치 올레드 TV 총 45대다.
 
‘메리어트 마르키스 시카고’는 40층 높이 건물로 현대적 감각의 인테리어를 갖춘 건물이며, LG전자는 ‘메리어트 마르키스 시카고’에 기존에 설치한 LCD TV를 포함해 총 1,300대의 호텔 TV를 납품했다.
 
이에 LG전자는 객실 인테리어와 ‘LG 올레드 호텔 TV’가 조화를 이뤄, 투숙객들이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LG전자 제공>
이 제품은 호텔 관리자를 위한 편리한 관리 솔루션을 탑재했다. 호텔 관리자는 ‘프로 센트릭(Pro:Centric)’ 솔루션을 이용해 투숙객이 객실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TV 화면에 띄울 웰컴 메시지, 시설 안내, 관광 정보 등 콘텐츠를 쉽게 편집할 수 있다.
 
‘프로 이디엄(Pro:Idiom)’ 솔루션은 유료 콘텐츠를 복사 혹은 배포할 수 없도록 보안을 지켜주며, 유료 콘텐츠 시청 비용을 지불한 투숙객들만 해당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한다.
이 제품은 LG전자 스마트 TV 플랫폼인 웹OS도 탑재했다. 고객들은 객실에서 콘텐츠 감상, 정보 검색 등 서비스를 빠르고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조주완 LG전자 북미지역대표 부사장은 “올레드 TV만이 구현할 수 있는 화질 및 디자인에 편리한 관리 솔루션까지 더한 ‘LG 올레드 호텔 TV’로 B2B 시장에서도 돌풍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지원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