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車, "벨로스터 타고 부산모터쇼 보러오세요"
상태바
현대車, "벨로스터 타고 부산모터쇼 보러오세요"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5.2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 벨로스터 3박 4일 시승 및 부산국제모터쇼 관람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대자동차는 고객들에게 벨로스터 3박 4일 시승과 2018 부산국제모터쇼 관람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벨로스터와 함께하는 부산모터쇼’ 렌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8 부산국제모터쇼 개막일인 6월 8일부터 18일까지 2차수에 걸쳐 진행되며, 각 차수별로 100명의 당첨자에게 3박 4일 벨로스터 시승 차량(초기 과반 이상 유류 제공)과 부산모터쇼 초대권(1인 2매)을 제공한다.

현대자동차가 고객들에게 벨로스터 3박 4일 시승과 2018 부산국제모터쇼 관람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벨로스터와 함께하는 부산모터쇼’ 렌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현대차그룹 제공>

1차수는 6월 8일부터 6월11일까지, 2차수는 6월 15일부터 6월 18일까지 각각 진행되며, 차량 인도 및 초대권 제공은 현대자동차 전시장 및 시승센터에서 가능하다. 

또한 현대자동차는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들이 3박 4일 시승기간 중 부산모터쇼 현대자동차관 방문 시, 현장에서 현대자동차 브랜드 콜렉션 텀블러를 기념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 대상)은 5월 25일부터 31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고객은 6월 5일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벨로스터의 펀(FUN) 드라이빙과 부산모터쇼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3박 4일간의 렌탈을 통해 벨로스터의 역동적인 주행성능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직접 체험해보고 모터쇼에서도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2월 출시된 신형 벨로스터는 1세대의 특징이었던 센터 머플러와 1+2 도어 비대칭 디자인을 계승하면서도, 역동적인 쿠페 스타일의 외관과 함께 운전자 중심의 편의성과 스포티한 실내 디자인을 갖췄으며, 운전의 즐거움을 극대화한 주행감성 기술과 역동적인 주행성능으로 펀(FUN) 드라이빙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