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천연치약 ‘라울루’,가족의 달 맞아 풍성한 이벤트 혜택 진행
상태바
안전한 천연치약 ‘라울루’,가족의 달 맞아 풍성한 이벤트 혜택 진행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5.1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하고, 깨끗한 국민치약 브랜드 라울루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31일까지 온가족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밝혔다.

 라울루는 데일리로 쓰기 좋은 의약외품 오리지날 치약과 장기적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셀프 치아 미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화이트 솔루션 치약 2종을 선보이고 있으며, 제품 구매 시 동일 구성으로 추가 증정이 이뤄진다.

국내 천연치약 및 셀프미백치약 전문 브랜드 ‘라울루’는 모두 무불소치약임과 동시에 최근 메칠이소치아졸리논이나 파라벤 등과 같은 가습기살균제나 기타 논란 유해성분 9가지 모두 불검출 판정을 받아 안전한치약으로 추천되고 있다.

라울루 관계자는 “오리지날 치약의 경우 온 가족이 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계면활성제치약임은 물론 치약을 제대로 뱉기 힘든 아이들을 위한 유아치약으로도 충분히 가능하다.”면서 “어버이날 선물이나 어린이 날 등 가정의 달을 맞아 걱정 없이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생활 필수품인 깨끗한 치약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한 두 제품 모두 풍부한 보습력으로 구강건조증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데 이는 입 안 건조함이 심한 구취와 충치 악화를 유발할 수 있기에 입냄새없애는 법 외에도 충치예방치약에 꾸준히 추천되고 있으며, 불소의 경우 가장 효과적인 충치예방 화학성분으로 알려져 있지만 풍부한 자일리톨 성분과 효소 처리 스테비아로 불소 효과를 대신하여 전연령대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성인무불소치약 및 이빨 하얘지는 법으로 미백치약과 키트가 열풍인 요즘 가장 핵심적인 성분은 과산화수소수인데 과할 경우 치아 겉부분이 과하게 부식 및 마모가 진행되어 오히려 이 시림과 잇몸질환을 유발 할 수 있는데, 라울루 화이트솔루션 치약의 경우 가장 적합한 비율인 35%를 유지하고 있다.

이는 치아 법랑질에 침투하여 착색된 변색층만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며 치아 손상 없이 건강한 치아미백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꾸준한 사용을 권장하며 치아와 잇몸 상태에 따라 1주일에 사용하는 횟수를 조절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다.

특히 안전성과 제품력을 강조하는 라울루는 모든 제품 전성분 공개로 한 번 더 신뢰를 주고 있으며, 지난 5월 9일에는 오프라인으로 진행한 ‘에코 프리마켓’에서도 당당히 프리미엄 치약으로 선보이면서 안전한 제품을 찾는 엄마들에게도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