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가정의 달' 맞아 '카카오멜론 선물하기' 이벤트
상태바
멜론, '가정의 달' 맞아 '카카오멜론 선물하기' 이벤트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5.08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론이 카카오멜론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정의 달' 선물세트를 주고 받으면 경품을 제공하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음악으로 마음을 전해보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멜론(Melon)은 8일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 등이 있는 가정의 달을 맞아 카카오멜론(kakaomelon)을 통한 ‘사랑하는 사람에게 음악으로 마음을 전해보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카카오멜론 이벤트 페이지에서 멜론 이용권과 플레이리스트로 구성된 ‘가정의 달’ 선물세트를 주고 받으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선물할 수 있는 이용권 종류는 무제한 듣기 90일권과 30일권, 300회 듣기, 100회 듣기 등 총 네 가지다. 플레이리스트는 평소의 고마운 마음을 담아 나만의 플레이리스트로 구성할 수 있다.

일일이 음악을 선택하기 번거롭다면,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 #부부의날 등 가정의 달과 관련된 해시태그를 선택하여 적합한 플레이리스트를 추천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이용권 선물뿐 아니라 음악 선곡을 통한 나만의 센스를 드높일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5월 29일, 카카오톡의 카카오멜론 플러스친구를 통해 뮤직봇 ‘로니’가 개별로 발표한다. 당첨자에게는 스마트스피커 카카오미니를 비롯해 건강식품, 디저트 세트 쿠폰 등을 증정한다.

한편 카카오멜론은 카카오톡 내에서 함께듣기, 선물하기, 표현하기 등 상황과 대상에 따라 ‘더 많은 Doing’이 가능한 음악서비스이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이 단순히 음악을 듣는 것에서 나아가 다양한 취향의 음악을 상호간에 적극 향유할 수 있다. 카카오톡 대화방 하단 플러스버튼과 채널탭 내 ‘음악’ 메뉴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뮤직봇 ‘로니’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카카오멜론’을 찾아 ‘1:1채팅’을 누르면 이용자와 채팅으로 기분과 상황에 딱 맞는 곡을 실시간으로 추천한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