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2018 히트예감 해외직구 상품 추천...‘가심비’상품 대거 등장
상태바
11번가, 2018 히트예감 해외직구 상품 추천...‘가심비’상품 대거 등장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1.1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8년 히트예감 상품 200여종 선보여
11번가, 2018 글로벌 히트예감 아이템 기획전 연다

SK플래닛의 11번가는 오는 14일까지 ‘2018 글로벌 히트예감 아이템’ 기획전을 열고 ‘가심비’ 높은 직구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가심비’란 제품 성능보다 심리적 안정과 즐거움을 우선시하는 소비형태를 일컫는 신조어다. 다른 이들의 시선 보다는 자신의 만족을 위한 럭셔리 홈웨어, 남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개성있는 패션잡화, 건강관리와 직결되는 생활가전, 친환경제품, 건강식품 등이 대표적이다. 

11번가는 기획전을 통해 최근 ‘아이돌 파자마’, ‘뉴요커 파자마’로 뜨고 있는 ‘슬리피존스 파자마’를 11만 670원부터, 실리콘밸리 벤처기업 CEO들의 신발로 알려진 ‘올버즈 스니커즈’는 13만 6460원부터 판매한다. 

또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2S’는 13만 2300원, ‘H2O Floss 구강세정기’는 3만 2830원부터, 스웨덴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라부르켓’의 오가닉 화장품은 1만 5900원부터, 프랑스 명품 키친웨어 브랜드 ‘드부이에’의 프라이팬은 2만 4540원부터 판매한다. 

그 외 이큅먼트, 아페쎄(A.P.C.), 미카엘라 버거, 꼼데가르송, 필슨, 콜한, 파라부트 등 해외직구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포함한 패션·뷰티·식품·스포츠레저·리빙/생활·디지털 카테고리 내 총 200여 종 상품을 선보인다. 최대 15% 할인쿠폰(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도 ID당 1일 1회 발급한다. 

김문웅 SK플래닛 전략사업그룹장은 “올해에는 개인의 심리적 만족이 가장 우선시되는 소비패턴이 자리잡을 것이라 예상하고 관련 상품들을 총망라해 직구족들에게 즐거운 쇼핑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올해는 해외직구를 처음 하는 초보자들도 얼마든지 국내상품을 구매하듯 쉽게 직구쇼핑을 즐길 수 있는 혁신적인 환경을 마련하는 데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