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폰타나 수프와 함께하는 특별한 일상’ 이벤트 진행
상태바
샘표, ‘폰타나 수프와 함께하는 특별한 일상’ 이벤트 진행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1.1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직장인, 여대생을 대상으로 하는 찾아가는 폰타나 수프 이벤트
폰타나가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일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샘표의 서양식 전문 브랜드 폰타나가 ‘폰타나 수프와 함께하는 특별한 일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폰타다는 직장인을 위해 사무실에서 동료들과 함께 따뜻한 폰타나 수프를 즐길 수 있도록 ‘폰타나 수프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청자 중 100명에게 폰타나 즉석 수프 한 박스를 회사로 전달하는 이벤트로, 폰타나 공식 블로그에서 참여할 수 있다. 블로그에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한 후 양식에 맞춰 폰타나가 필요한 이유, 회사명 등을 작성해 23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오는 25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오는 12일부터 17일까지 성신여대, 숙명여대 등 여대를 찾아 추운 겨울에도 캠퍼스에서 학업에 열중하고 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캠퍼스 어택’ 이벤트도 개최한다. 폰타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누르면 현장에서 바로 먹을 수 있도록 따뜻한 폰타나 컵수프를 증정할 예정이다.

폰타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반복되는 일상 속 지친 소비자들이 폰타나 수프와 함께 따뜻하고 특별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폰타나 수프는 밀가루를 버터에 볶는 유럽 정통의 ‘루(Roux) 방식’을 바탕으로 ‘본 고장의 레시피와 특색 있는 원재료를 사용한 깊고 진한 정통 수프’를 표방하고 있다. 1인분 단위로 포장된 스틱 타입과 컵 타입의 두 가지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폰타나는 파스타, 올리브 오일, 수프, 발사믹 식초, 드레싱 등 다양한 제품군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최근 폰타나는 배우 다니엘 헤니를 광고 모델로 기용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