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모식스-디피플커뮤니케이션즈, VR 컨텐츠 마케팅 MOU 체결
상태바
맘모식스-디피플커뮤니케이션즈, VR 컨텐츠 마케팅 MOU 체결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2.06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R게임 개발업체 ㈜맘모식스(대표 유철호)는 ㈜디피플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대표 홍창백)와 6일 서울 VR 스타트업 인큐베이션센터에서 'VR 컨텐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맘모식스는 VR게임 전문 개발사로, 지난 8월 잠입 액션 게임 ‘Infinity Assassin VR’을 글로벌 게임플랫폼 ‘스팀’에 출시하고 ‘Virtual Ninja’ 등 2종의 아케이드 VR 게임을 제작하고 있는 스타트업 기업이다. 최근 각종 공모전 진출 및 수상, 다양한 업체들과 업무 제휴를 체결하며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디피플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는 제일기획, 디지털오션 출신이 주축을 이루는 디지털광고대행사로 넥슨, 엔씨소프트, 스마일게이트, 네오위즈, 넥스트플로어 등 유명 게임사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수년간 다져온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기반으로,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제작 능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맘모식스가 보유한 VR 개발 기술과 디피플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가 쌓아온 커뮤니케이션 노하우를 접목한 마케팅을 진행하게 된다. 최첨단 컨텐츠 제작 기술과 크리에이티브의 조합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마케팅 컨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