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연말 한정 ‘쁘띠첼 스윗푸딩 캐러멜’ 출시
상태바
CJ제일제당, 연말 한정 ‘쁘띠첼 스윗푸딩 캐러멜’ 출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7.12.0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크리스마스 기념하는 문구와 캐릭터 넣은 패키지 제작
CJ제일제당, 쁘띠첼 스윗푸딩 캐러멜 출시

CJ제일제당이 연말을 맞아 겨울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 ‘쁘띠첼 스윗푸딩 캐러멜’을 출시했다. 

‘쁘띠첼 스윗푸딩 캐러멜’은 부드러운 커스터드 푸딩에 별도의 캐러멜 소스가 들어 있어 진하고 달콤한 캐러멜의 풍미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푸딩이다. 

CJ제일제당은 쁘띠첼 스윗푸딩 출시 이후 시즌별로 새로운 맛과 한정판 디자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크리스마스를 가장 잘 표현하는 빨간색과 초록색으로 포장 겉면을 디자인했고,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문구와 산타 등의 캐릭터를 넣어 제작됐다. 

용기에는 ‘Merry Christmas’ 문자를 캘리그라피로 디자인해 장식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게 만들었다.

신제품 외에 기존 쁘띠첼 스윗푸딩 4종(로열커스터드, 크림쇼콜라, 뉴욕치즈, 생크림커스터드)의 포장도 크리스마스 콘셉트를 적용했다. 

쁘띠첼 스윗푸딩 중 가장 인기 있는 맛인 로열커스터드와 크림쇼콜라는 4개입 대용량으로도 출시돼 모임이 잦은 연말에 홈파티 디저트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안수빈 CJ제일제당 쁘띠첼 푸딩 담당 마케터는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포장 디자인으로 만든 쁘띠첼 스윗푸딩은 연말 파티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유용할 것”이라며, “소비자의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킬 쁘띠첼 스윗푸딩과 함께 따뜻하고 달콤한 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쁘띠첼 스윗푸딩 캐러멜’은 편의점 CU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쁘띠첼 푸딩 로열커스터드와 크림쇼콜라 4개입은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2000원, 5980원이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