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원미디어’, G마켓 이어 옥션 런칭 앞두고 ‘럭키박스’ 예약판매
상태바
‘여원미디어’, G마켓 이어 옥션 런칭 앞두고 ‘럭키박스’ 예약판매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7.11.24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27일 옥션 정식 런칭 기념 할인 행사 예정
여원미디어 '럭키박스' 24일 한정판매

어린이 그림동화 전문 출판사 여원미디어가 온라인 진출에 열심인 가운데, G마켓에 이어 옥션 런칭을 앞두고 ‘럭키박스’를 예약판매한다.

여원미디어는 오는 27일 옥션 공식 런칭에 앞서, 24일 하루 동안만 ‘럭키박스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원미디어의 수입 단행본 5권이 들어 있는 '럭키박스'를 24일 단 하루만 한정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다.

'여원미디어가 드리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이 '럭키박스' 프로모션에는 팝업북, 입체북, 놀이북, 보드북 등 여원미디어의 다양한 수입 단행본이 크리스마스 선물용 박스에 담겨 랜덤으로 배송된다. 

여원미디어는 1998년 년 설립, 어린이 그림동화 전문 출판사로서의 입지를 다져온 20년차 장수 기업이다. 전 세계 50여 개국에 500여종의 그림책을 수출하고 있다.

'수출 규모'로는 업계 1위 기업이다. 지난 달 G마켓 온라인 최초 런칭을 시작으로 오는 27일 오픈마켓 옥션까지 런칭하며 온라인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한편 오는 27일부터 12월 3일까지 진행되는 '여원미디어X옥션 온라인 론칭 기념 프로모션’은 여원미디어의 밀리언셀러 전집은 물론, 특별히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럭키박스, 탄탄 스타트북(소전집), 탄탄 세계테마동화Ⅱ(인성, 감성동화) 등을 최대 50% 할인된 파격적인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