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밀-에이티젠, 전국민 면역강화 ‘NK프로젝트’ MOU 체결
상태바
푸르밀-에이티젠, 전국민 면역강화 ‘NK프로젝트’ MOU 체결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7.11.03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내 주요 면역세포인 ‘NK세포 바로 알리기’가 주 목적
푸르밀-에이티젠 전국민 면역강화 프로그램 'NK프로젝트' MOU체결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NK세포 활성도 체크 의료기기 전문 기업 에이티젠과 전국민 면역력 강화 및 건강검진 도모를 위한 ‘NK프로젝트’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NK프로젝트’는 ‘NK세포’를 바로 알리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면역 건강문화를 정착시켜 생활 속에서 쉽게 관리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프로젝트다.

NK세포는 선천적인 면역을 담당하는 혈액 속 백혈구의 일종으로, 각종 바이러스와 외부 침입균을 파괴하는 체내 면역세포다.

‘자연 살해 세포’라고 부르기도 하며 학계에서는 NK세포를 이용한 항암치료 연구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푸르밀은 에이티젠과 함께 주요 병원이나 지자체 등에서 NK세포 관련 강의를 진행하거나 엔원 제품 협찬을 계획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NK세포 활성화에 중점을 둔 기능성발효유 엔원의 효능을 홍보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고 평가하기도 했다.

또한 에이티젠과는 ‘NK세포’, ‘면역력 강화’에 중점을 둔 다양한 판촉행사를 통해 협력관계를 이어갈 계획이다.

푸르밀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전국민 면역 강화 프로젝트-NK프로젝트 이벤트’를 오는 6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

할인점 및 슈퍼마켓에서 엔원을 구매하고 푸르밀 페이스북을 통해 구매 영수증을 인증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 다이슨 무선청소기 등 다양한 가전제품과 엔원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푸르밀 관계자는 “NK세포는 건강을 지켜주는 중요한 체내 면역세포이지만 아직 제대로 모르는 분들도 많아, 면역강화를 위해서는 NK세포 활성이 필수 임을 알리고자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NK세포를 바로 알리고 국민 건강 증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