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IT진단 솔루션 ‘루킨 엔터프라이즈’ 출시
상태바
삼성SDS, IT진단 솔루션 ‘루킨 엔터프라이즈’ 출시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7.10.30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SDS(대표 정유성)가 고객사 시스템에 직접 설치해 전문 컨설팅 수준의 IT인프라를 구성하고 보안진단 및 손쉬운 조치가 가능한 ‘루킨 엔터프라이즈’솔루션을 출시했다.

삼성SDS는 사내 보안 규정으로 업무 시스템의 외부 인터넷 망 접속이 제한되어 무료 IT 진단 서비스를이용하지 못한 기업 및 금융·공공기관들도 이젠 강력한 IT진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한 루킨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은 고객사에 직접 설치함으로써 자사의 기존 무료 진단서비스에 비해 횟수에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또 사용자 및 진단 그룹별 이력관리가 가능하며진단 대상 장비에 간단한 설치(에이전트)만으로 자동 진단을 할 수 있도록 해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IT시스템을 진단하고 운영할 수 있다.

특히 진단 항목 수가 2,500여개로 기존 무료 진단서비스(1,300개)에 비해 2배 이상 늘려 최고 컨설팅 전문가 수준의 상세한 진단이 가능하며 도출된 취약점은 가이드를 통해 조치가 가능하도록 했다.

여기에 다양한 제조사의 IT시스템을 통합 진단할 수 있어 비용 및 시간 손실을 줄일 수 있고 복합 장애 요소도 손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해준다.

종합 진단결과 리포트 제공은 물론 진단 수준을 점수화하여 취약수준을 가시적으로 보여주고 상세 조치 가이드도 제공해 준다.

삼성SDS는 루킨 엔터프라이즈는 진단 가능한 제품 범위가 글로벌 상용 제품뿐만 아니라 국산 데이터베이스나,오픈소스 관계 형 데이터베이스까지도 가능하기 때문에 진단 분야의 독보적인 솔루션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익재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