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연대-삼성 금융리더 과정'신설
상태바
삼성생명,'연대-삼성 금융리더 과정'신설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7.10.2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년 이상 활동한‘명인’급 우수 컨설턴트 대상 과정

삼성생명이 10년차 이상 활동중인 우수 컨설턴트를 대상으로 산학 연계 교육 과정인 '연대-삼성 금융리더 과정’을 신설하고, 19일(목) 서울 연세대학교에서 1기 입학식을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교육에 참가하는 우수 컨설턴트 32명을 비롯해 연강흠 연세대 미래교육원장, 삼성생명 관계자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이 교육에 선발된 32명은 기본적으로 △삼성생명에서 10년 이상 영업활동을 하고, △실적과 고객만족 등이 우수해 '명인' 자격을 부여받은 컨설턴트 중에서 지역별 영업조직의 추천을 거쳐 선발됐다.

이번 과정은 12월 3주차까지 10주 동안 진행되며, 금융과 리더십 관련 학습을 통해 삼성생명의 각 지역단에서‘금융리더’역할을 할 재원을 양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컨설턴트들은 연세대 교수진과 외부 유명강사의 진행으로, △국내외 경제 현황과 전망, △노령화 시대 보험의 역할,△자산 관리, △여성 리더십 등의 과목을 심화 학습하게 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컨설턴트들이 진정한 보험 전문가로 거듭나도록  사내는 물론, 산학연계 과정을 포함한 사외 교육 등 다양한 양성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며, “이러한 과정을 통해 컨설턴트들이 고객의 인생 전반에  걸쳐 보험설계부터 종합자산관리까지 책임지는'인생금융전문가'로서의  역량을 갖춰 나가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익재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