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할로윈 시즌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
상태바
‘서든어택’, 할로윈 시즌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0.19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19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할로윈 시즌을 맞아 관련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11월 2일까지 ‘3보급-할로윈’ 콘텐츠를 오픈했다. 기존 ‘3보급창고’ 맵과는 달리 특별한 기능을 지닌 ‘원한이 맺힌 벽’ 장치가 추가되어 새로운 방식의 긴장감 넘치는 게임 진행이 가능하고, ‘민속촌’에는 전설의 고향 맵스킨을 적용하여 음산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 10월 두 번째 이달의 캐릭터로 ‘처녀귀신&저승사자’를 출시하고, 할로윈 기념 ‘Skull 스킨 무기’ 2종을 선보였다. 이달의 캐릭터 수집 시 ‘캐릭터 프리티켓(3개)’과 ‘처녀귀신&저승사자’, ‘스켈레톤&호박마녀’ 캐릭터 자유 이용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귀신 카운트’, ‘Skull 스킨 무기’ 구매 후 퍼즐 조각을 완성한 유저 전원에게 ‘처녀귀신 손톱(30일)’, ‘저승사자 명부(30일)’, ‘[Horror eye] 애니메이션 칭호’를 지급한다.

할로윈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2일까지 ‘3보급-할로윈’ 플레이 횟수에 따라 ‘할로윈 애니메이션 칭호’와 ‘영구제 인식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게임 접속시간에 따라 최신 캐릭터 및 스킨 무기를 최대 10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버닝상자’ 획득 기회를 제공하고, 누적 획득량에 따라 최대 ‘10만 경험치’와 ‘닉네임 변경권Ⅱ’을 추가 지급한다.

이 밖에도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인기 스킨 무기와 ‘경험치부스터 2.0’, ‘두꺼운 컬러닉네임’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