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박12일 추석연휴기간동안 시승 기회 제공...기아차, 추석 귀향 시승 이벤트 실시
상태바
11박12일 추석연휴기간동안 시승 기회 제공...기아차, 추석 귀향 시승 이벤트 실시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7.09.1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휠체어 사용 장애인 가정을 위해 ‘카니발 이지무브’ (13대) 및 여행경비 지원

기아차가 고객의 즐거운 추석 귀향을 위해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아자동차㈜는 추석 연휴를 맞아 올해 새롭게 출시된 스팅어, 스토닉 등의 신차를 포함한 8개 차종 총 173대 귀향 시승차를 준비하고,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 귀향 시승 고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올해 출시한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 40대를 비롯해 스토닉, 쏘렌토 각 40대, K7, K5, 모하비, 스포티지 각 10대등 총 160대의 일반 시승 차량과 장애인용으로 특수 제작된 ‘카니발 이지무브’ 차량 13대를 준비했다.

일반 시승 차량은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로 운전에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9월 8일(금)부터 17일(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최종 당첨 여부는 21일(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승 차량은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29일(금)부터 10월 10일(화)까지 11박 12일간 제공된다. (※ 초기 제공시 유류 충전 2/3 이상)

이와 함께 기아차는 교통약자들의 이동권 향상을 목표로 운영중인 ‘기아자동차와 함께하는 행복한 초록여행’ 사업의 일환으로 고향 방문이 어려운 장애인들을 위해 ‘카니발 이지무브’ 차량 13대를 지원한다.

‘카니발 이지무브’ 차량은 장애인들이 직접 운전할 수 있도록 해주는 특수장치인 핸드 콘트롤러와 승하차를 용이하게 해주는 슬라이딩 시트, 휠체어 크레인 등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초록여행 추석 귀향 지원 이벤트는 9월 8일(금)부터 17일(일)까지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여부는 21일(목) 초록여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연 공모를 통해 선정된 13명에게는 ‘카니발 이지무브’ 차량과 함께 유류비와귀향선물, 여행경비 50만원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그 동안의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기아자동차와 함께 따뜻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기아차, 추석 귀향 시승 이벤트 실시

 

기아차가 고객의 즐거운 추석 귀향을 위해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아자동차㈜는 추석 연휴를 맞아 올해 새롭게 출시된 스팅어, 스토닉 등의 신차를 포함한 8개 차종 총 173대 귀향 시승차를 준비하고,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 귀향 시승 고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익재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