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더풋샵 제 2브랜드 ‘뉴가닉스파’, 전신케어 및 커플스파 즐기는 이색 데이트코스로 인기
상태바
가로수길 더풋샵 제 2브랜드 ‘뉴가닉스파’, 전신케어 및 커플스파 즐기는 이색 데이트코스로 인기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08.22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스파 브랜드 ‘뉴가닉스파’ 신사동 가로수점이 이색체험 및 데이트를 즐기려는 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스킨 및 바디케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뉴가닉스파’는 정확한 피부 진단 및 피부 타입을 고려한 관리방법을 제안하고 있다.

이후 근본적인 피부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자연주의 뉴가닉 화장품을 이용한 맞춤형 코스메틱을 제안, 각 개인에 적합한 맞춤형 피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프로그램으로는 발반사구를 자극하여 피로회복을 돕는 발관리부터 수분 공급으로 촉촉하고 맑은 피부를 만들어주는 얼굴 관리 및 페이셜 맞춤 관리 등이 실시되고 있다.

그 외에도 커플들에게 인기있는 바디 케어, 아로마 마사지,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링클 케어, 화이트닝 케어, 블랙헤드 및 트러블 케어, 바디 슬리밍 케어 등 미용 목적의 마사지 케어 프로그램도 운영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시원해진 환절기를 맞아 친구,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색다른 추억을 만들기 위해 방문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기 때문에 퇴근 후 직장인들도 무리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1인실 또한 완비돼 있어 혼자 방문하기에도 부담이 없다”고 전했다.

한편 ‘뉴가닉스파’는 풋케어 및 전신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더풋샵’의 제 2브랜드로 웰빙시장의 선두를 이끌어 나가고 있으며, ‘더풋샵’만의 오랜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철저히 관리되고 있어,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자연주의 스파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조원영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