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사커스피리츠’ 신규 업데이트로 유저 편의성 대폭 강화
상태바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신규 업데이트로 유저 편의성 대폭 강화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7.08.1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체인 도우미 시스템, 플레이 자동 반복 기능 도입 및 PvP 관전모드/친선전 기능 추가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가 유저 편의성을 대폭 강화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체인 미션 도우미’ 시스템을 새로 도입해 유저들이 체인 미션을 보다 수월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으며, 게임 내 스토리 모드 및 프리 매치 등에서 최대 10회까지 자동으로 경기를 반복해서 진행할 수 있게 했다.

또, PvP(유저간 대결)모드인 ‘갤럭시 라이브’에 관전모드 및 모든 서버 간 친선전 기능을 새로 추가해 유저들이 부담 없이 다양한 전략을 시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전설 등급 선수인 ‘키르나’와 게임 내 캐릭터들에게 다양한 버프 기능을 제공하는 ‘스피릿 스톤’의 최상위 등급인 ‘레전드 스피릿 스톤’을 새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컴투스에서는 보다 투명한 게임 운영을 위해 유저들이 서버 내 다른 모든 유저들이 획득한 캐릭터들의 총 통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게임에 대한 흥미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평소 유저들이 불편해 했던 내용들을 최우선적으로 개선하는 방향으로 이번 신규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들을 통해 유저들과 소통하여 진화된 사커스피리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익재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