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한게임 섯다M’ 출시
상태바
NHN엔터, ‘한게임 섯다M’ 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08.17 11:0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형 냉장고 등 푸짐한 경품 및 아이템 제공하는 이벤트 실시

NHN엔터테인먼트가 신규 모바일 게임 '한게임 섯다M'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한게임 섯다M'은 패 2장으로 족보를 만들어 상대방과 경쟁하는 ‘섯다’의 게임 방식을 기본으로 한다. 여기에 한게임의 보드게임 서비스 노하우가 담긴 다양한 특화 콘텐츠를 추가했다.

'한게임 섯다M'은 PC 버전 ‘한게임 섯다’에서도 호응을 얻었던 짜릿한 손맛과 긴장감 넘치는 연출을 그대로 살렸다. ‘주매력’, ‘최잘난’, ‘김단정’, ‘나한량’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대거 추가했으며, 실감나는 성우 나레이션과 재치 있게 감정을 표현 할 수 있는 이모티콘 기능을 통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2장 섯다’와 ‘3장 섯다’를 모두 지원해 선호하는 게임 방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모바일 앱 뿐만 아니라 한게임 포털을 통해 PC에서 '한게임 섯다 : 레볼루션'으로도 동일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한게임 섯다M' 정식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과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3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첫 번째 ‘땡 잡는 뽑기 이벤트’는 9월 13일까지 매일 도전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보유한 ‘뽑기권’으로 경품 뽑기에 도전하면 LG 디오스 최신형 냉장고(1명), 위닉스 공기청정기(3명), GS칼텍스 5만원 주유권(30명),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1만원권(100명), 게임머니 1억쩐(10,000명), 게임머니 1천만쩐(응모자 전원) 획득의 기회가 주어진다. 뽑기 실행 즉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뽑기권’은 '한게임 섯다M' 다운로드 시 3장을 받게 되며, 이후 게임 판수에 따라 1일 최대 5장까지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9월 20일까지 ‘끗발 나는 런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땡값’을 많이 모을 수록 게임 머니, 보석, ‘뽑기권’ 등의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땡값’은 ‘땡’ 이상의 족보(삼팔광땡, 광땡, 땡)로 승리했을 경우 최종 상대방에게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일정 기간 동안 무료 충전 횟수를 1일 5회에서 20회로 확대 제공할 예정이다.

'한게임 섯다M'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어이가 없네 2017-08-17 13:02:37
이십년간 불법들이 판치고 뷰어조작들걸려도
단몇백에 풀려나고 돈만버는 갑질운영회사
나처럼 중독아이디 대놓고 이용해쳐먹는
노름도박장 반드시 밝혀져야한다
사실그대로 더많은 인생파탄자 중독자들이
고통 받지 않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