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 50만 다운로드 돌파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 50만 다운로드 돌파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08.10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만 다운로드 돌파 시 워너원 X 더뮤지션 특별 팬미팅 개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라이머스의 신작 모바일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THE MUSICIAN)’이 정식 출시 이틀 만에 5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지난 7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뮤지션은 출시 첫날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 구글 플레이 게임 카테고리 인기순위 3위에 오르며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출시 이틀 만에 누적 다운로드 50만건을 돌파해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이루어 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더뮤지션은 국내외 대중적인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모바일에서 쉽고 재미있게 연주해 볼 수 있는 음악 연주앱으로, 음악에 맞춰 내려오는 다양한 노트를 터치해 해당 음악을 완성시켜 나가는 감성 넘치는 재미를 제공한다. 스테이지 클리어 방식의 ‘뮤직월드’, 추억의 명곡을 연주하고 별자리를 완성시켜 나가는 ‘시간여행’, 버스커들의 목소리를 들으며 연주할 수 있는 ‘버스커’, 시간대별로 추천되는 곡들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온에어’ 등 콘텐츠의 종류도 매우 다양하다.

5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워너원’ 멤버들이 직접 게임 내 콘텐츠 ‘온에어’에 들어가는 곡들을 선곡한 친필 설문지를 더뮤지션 공식 커뮤니티( http://www.onstove.com/pages/TheMusician/main )를 통해 공개하고, 향후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면 더뮤지션을 위한 특별한 팬미팅도 개최할 예정이다. 멤버들이 선곡한 곡은 현재 온에어 채널에서 연주할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