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고객용 모바일앱 리뉴얼 오픈
상태바
동부화재, 고객용 모바일앱 리뉴얼 오픈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7.08.08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화재(대표이사 사장 김정남)가 기존 모바일앱을 전면 개편하여 고객 이용에 최적화된 대표 모바일앱을 8일 새롭게 오픈했다.

동부화재는 이번 모바일앱 리뉴얼을 통해 업계 최초로 다양한 내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통합마이페이지’, 실버 고객을 위한 ‘큰 글씨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또한 고객 편의를 위해 화면을 좌우로 넘기며 원하는 서비스 메뉴를 메인으로 활용할 수 있는 플리킹 기술도 도입했다.

이러한 신규 서비스 추가와 함께 계약관리, 대출, 보험료 납입 등 기존 모바일앱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디자인 및 이용 프로세스 개선을 통하여 이용 편의성 및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또한 리뉴얼 오픈한 모바일앱에서는 고객이 스스로 보험가입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셀프 간편보장분석 서비스, 생체 인증 서비스 도입 등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핀테크 트랜드를 반영해 금융사 최초로 고객 중심의 이용환경이 최적화된 혁신적 UI를 구현하였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는게 동부측의 설명이다.

동부화재는 핀테크 시장의 성장 등 IT환경의 변화와 홈페이지, 모바일 등 고객의 비대면 서비스 채널 선호도 증가에 따라 현재 서비스하고 있는 동부화재 모바일앱의 리뉴얼 추진하였다며 향후 생체인증 서비스 확대 등 제공하는 서비스의 영역을 확대하여 업계를 선도하는 IT환경 구축 및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익재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