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코드제로 A9'으로 청소 봉사 나서
상태바
LG전자, '코드제로 A9'으로 청소 봉사 나서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7.08.0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 봉사와 청소기 기증으로 봉사활동 이어가
지난 달 28일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소속 임직원 20여 명이 서울 서대문구에 있는 구세군 후생원을 방문해 코드제로 A9으로 실내 곳곳을 청소하고, 코드제로 A9 청소기도 기증했다. 한국영업본부 사원협의체 대표가 코드제로 A9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을 활용한 청소 봉사에 나섰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소속 임직원 20여 명은 지난 달 28일 서울 서대문구에 있는 구세군 후생원을 방문해 ‘코드제로 A9’으로 실내 곳곳을 청소하고, ‘코드제로 A9’ 청소기도 기증했다.
 
LG전자는 호흡기가 약한 어린이와 청소년이 깨끗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이번 봉사활동을 준비했다. 구세군 후생원에는 영유아부터 고등학생까지 70여 명이 생활하고 있다.
 
LG전자는 ‘코드제로 A9’을 활용해 청소 봉사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달 말에는 인천 서구에 있는 함사랑지역아동센터를 찾을 예정이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가한 한국영업본부 사원협의체(Junior Board) 대표 박수원 선임은 “회사에서 내놓은 뛰어난 제품으로 아이들을 위해 직접 청소하게 돼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LG전자가 지난 달에 선보인 ‘코드제로 A9’의 ‘5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은 초미세먼지를 99.9% 차단해 제품 밖으로 배출되지 않도록 해준다. 이 제품은 알러지를 일으키는 물질도 제거해 영국알러지협회(BAF)로부터 공식 인증도 받았다.

또 ‘코드제로 A9’은 비행기의 제트엔진보다도 16배 더 빠르게 회전하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 P9’을 탑재해, 상중심 무선청소기 중 세계 최고 수준인 140와트(W)의 강력한 흡입력을 갖춰 바닥 먼지를 빠르고 강력하게 빨아들인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