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M' 사전예약 개시...'레볼루션' 아성 깨나
상태바
엔씨소프트 '리니지M' 사전예약 개시...'레볼루션' 아성 깨나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7.04.12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상반기 중 출시될 예정인 엔씨소프트의 기대작 리니지M의 사전 예약이 시작됐다. 넷마블이 리니지 IP(지식재산권)을 사용해 제작한 '리니지2 레볼루션'과의 승부도 관심거리다. 

온라인 PC게임의 강자인 엔씨소프트는 최근 출시한 '프로야구H2'. '리니지 레드나이츠', '블레이드 앤 소울' 등 모바일 게임이 시장에 안착하며 성공적인 모바일 데뷔전을 치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엔씨소프트가 모바일 MMORPG(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Lineage M)의 사전 예약을 12일 오전 8시에 시작했다.

리니지M이 4월 12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사진=엔씨소프트>

모든 이용자는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를 이용할 경우 검색창에 '리니지M'을 입력하면 사전 예약 페이지를 찾을 수 있다.  이용자는 정식 출시 때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리니지M의 게임 아이템(무기 마법 주문서, 아데나)을 받는다. 리니지M의 정식 출시 시점에 자동으로 아이템을 얻게 된다. 
 
엔씨소프트는 12일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를 열었다. 이용자는 ▶자유 게시판 ▶이벤트 참여 게시판 ▶CM(Community Manager, 커뮤니티 매니저 또는 게시판 운영자) 게시판의 세가지 커뮤니티 공간에 참여할 수 있다.
 
리니지M은 홍보 모델로 영화배우 최민식을 선정했다. 최민식이 등장하는 리니지M 사전예약 광고 영상을 최근 공개했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