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도우미 O2O 미소, 삼성화재 영업배상보험 가입
상태바
가사도우미 O2O 미소, 삼성화재 영업배상보험 가입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7.04.11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사도우미 O2O서비스 미소가 삼성화재 책임보험에 가입해 이용자들이 보다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온라인 예약으로 믿을 수 있는 가사도우미, 이사청소-입주청소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소(www.miso.kr)가 보상금액 최대 1억원의 삼성화재 영업배상 책임보험에 가입했다고 11일 밝혔다.

홈클리닝 O2O 스타트업 미소는 삼성화재 영업배상책임보험에 업계 최초로 정식 가입함으로써 향후 고객과 클리너 모두가 안심하고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는 데 의미를 두고 있다.

미소 빅터 칭 대표는 “집안에 고가의 물품이 있으면 클리너와 고객 모두 파손에 대해 우려를 갖게 된다. 최근 서비스 이용건수가 증가함에 따라 예기치 않게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한 부담감을 줄이고자 보험에 정식가입 하게 됐다”고 밝혔다.

미소는 현재 가사도우미, 이사청소, 입주청소 등 전문 홈클리닝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간편 예약 서비스와 빅데이터 기술을 기반으로 우수한 품질 관리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가사도우미 분야에서 월 거래액 10억 원을 달성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미소는 홈페이지 www.miso.kr 혹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미소’로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다. 서비스 가능 지역은 서울, 경기, 인천 일대다.

한익재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