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G6' 프로야구 마케팅...갤S8 출시전까지 총력전
상태바
LG전자, 'LG G6' 프로야구 마케팅...갤S8 출시전까지 총력전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7.04.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프로야구 개막을 맞아 잠실 야구장에 ‘LG G6’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LG전자는 6일까지 LG트윈스 홈경기가 열리는 잠실야구장 중앙 매표소 부근에 ‘LG G6’ 체험 공간을 설치한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LG G6' 프로야구 마케팅에 나섰다. LG전자는 6일까지 LG트윈스 홈경기가 열리는 잠실야구장 중앙 매표소 부근에 'LG G6' 체험 공간을 설치해 제품 소개는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의 '갤럭시S8' 출시가 임박해 오며 LG전자는 마케팅에 더욱 공을 들이고 있다. 지난달 10일 출시한 'LG G6'는 7분기 연속 적자를 면치 못하고 있는 LG전자 모바일사업부의 명운을 가를 것으로 관측된다. 

방문 고객들은 ▲넓은 배경을 한 화면에 담을 수 있는 전∙후면 광각 카메라 ▲18:9 비율 넓은 화면 활용한 카메라 신기능 ▲또렷하고 깨끗한 사운드를 전하는 쿼드 DAC(Digital to Analog Converter) ▲IP68 최고 등급의 방수∙방진 등 ‘LG G6’의 특장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체험 공간 방문 고객에게 간단한 미션을 완수하면 복권을 제공하는 재미있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복권 당첨 고객에게는 LG트윈스 유광점퍼, 에어 배트스틱 등 선물을 증정한다.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전무)은 "체험 공간 극대화를 통해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비롯한 'LG G6'의 차별화된 장점들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