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진 LG전자 부회장 "진정한 일등 LG로 도약할 수 있게 노력하자"
상태바
조성진 LG전자 부회장 "진정한 일등 LG로 도약할 수 있게 노력하자"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7.04.0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LG전자 협력회'에서 발언중인 조성진 LG전자 부회장 <사진=LG전자>

조성진 LG전자 부회장이 '일등 LG'를 강조하며 협력사와의 상생을 강조했다. 

조 부회장은 지난달 31일 열린 '2017 LG전자 협력회 총회'에서 "고객과의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약속인 품질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서는 제품 개발을 시작하는 단계부터 협력회사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부품 경쟁력을 확보하는 게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어떠한 위기에도 흔들리지 않는 진정한 '일등 LG'로 도약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이 날 행사에는 LG전자 대표이사 CEO 조성진 부회장, 구매센터장 이시용 전무 등 회사 경영진과 99개 주요 협력회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협력회는 LG전자 협력회사들의 모임이다.
 
이 행사에서 협력회는 지난해 주요 협력 성과를 공유하고, 생산성 향상과 품질개선에서 탁월한 성과를 낸 12개 협력회사를 선정해 시상했다. LG전자는 부품 표준화 및 공용화를 통한 효율적인 생산시스템 구축, 빅데이터를 활용한 스마트 팩토리 구축 등 올해의 중점 추진 방향에 대해 공유했다.
 
LG전자와 협력회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이행하기 위해 소년소녀 가장, 다문화 가정, 독거노인 등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기로 했다.
  
한편 LG전자는 협력회사를 대상으로 ▲생산성 향상을 위한 컨설팅 지원, ▲무이자·저금리 대출, ▲무료 교육 지원 등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지원 정책을 펼쳐오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협력회사가 부품 경쟁력을 강화하는 등 선순환 파트너십이 견고해지고 있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