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11번가에서도 ‘미소’를 만난다...홈클리닝 O2O 미소, 11번가 입점
상태바
이제 11번가에서도 ‘미소’를 만난다...홈클리닝 O2O 미소, 11번가 입점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7.03.2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한 예약으로 믿을 수 있는 홈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소(대표 빅터 칭, www.miso.kr)가 오픈마켓 11번가에서 가사도우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가사도우미, 이사청소-입주청소 등 홈클리닝 O2O 서비스를 제공 중인 미소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국내 대표 오픈마켓인 11번가의 생활플러스에 입점하게 되었다. 생활플러스는 11번가 모바일 앱, 모바일 웹에서 제공하는 생활 서비스다.

미소가 11번가 생활플러스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는 가사도우미 서비스다. 미소는 거실/주방/화장실/베란다 청소와 세탁, 침구류 정리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 가능 지역은 서울 전지역이며 기본 가격은 4시간 4만5천원 이다. 미소는 간편한 예약과 믿을 수 있는 가사도우미 서비스로 입소문을 모으며 2016년 주문수 10만건을 돌파한 바 있다.

미소 가사도우미 서비스는 11번가에서 제공하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11번가에서 발행하는 할인 쿠폰, VVIP-VIP 장바구니 쿠폰, SKT 멤버십 할인 등이 제공되며 서비스 이용 시 11번가 마일리지, OK캐시백이 적립된다. 결제 방식에 있어서는 시럽페이 등 간편 결제와 국내 신용카드 사용이 가능하다.

빅터 칭 미소 대표는 “최근 다양한 O2O 서비스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미소 홈클리닝 O2O 서비스 이용률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11번가와 같은 신뢰도 있는 채널 입점을 계기로 고객들에게는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고, 전문 가사도우미-청소도우미에게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여 모두가 ‘미소’를 지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일조하고 싶다”고 밝혔다.

 

조원영 기자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