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2019 크리스마스 미러클 캠프’ 개최... 특별한 크리스마스 맞이해
상태바
쌍용차, ‘2019 크리스마스 미러클 캠프’ 개최... 특별한 크리스마스 맞이해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9.12.23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참가자가 선물을 받아 들고 2020 소망트리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쌍용차]

쌍용자동차 가족들의 크리스마스 파티가 고객 전용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열렸다. 새해 소망을 담은 트리를 만들고 깜짝 선물을 주고 받으며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했다.

쌍용차는 2019년 마지막 S.F.D(쌍용패밀리데이) 2019 크리스마스 미러클 캠프가 지난 21~22일 충북 제천시의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진행됐다고 23일 밝혔다.

입소한 고객들은 이 날 ▲가래떡 구이&석고 케이크 만들기 ▲새해 소망을 담은 2020 소망트리 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 하고 ▲풍선의 무한변신 벌룬매직쇼 ▲3인조 밴드 스프링스의 미니 콘서트를 관람하며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만들었다.

스페셜 이벤트로 자녀들을 위한 기프트 딜리버리 서비스도 준비됐다. 

부모님의 사전 신청을 통해 산타클로스 변신한 현장 스태프가 텐트를 깜짝 방문, 산타에게 선물 받는 특별한 즐거움을 어린이들에게 안겨 주었다.

쌍용차는 월 1회 토요일을 ‘쌍용패밀리데이’로 지정, 매월 새로운 테마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빌리지 이용 예약을 비롯해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전용 고객센터,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