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7일간 부산 출발 노선 연말여행 특가... 편도 총액 4만원 대
상태바
티웨이항공, 7일간 부산 출발 노선 연말여행 특가... 편도 총액 4만원 대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9.11.03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이 부산 출발 국제선 노선 대상으로 연말 여행 특가 항공권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일 오전 10시부터 10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된다. 대상 노선은 부산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3개 노선이다.

운임은 유류할증료, 공항세를 포함한 편도 총액 기준으로 부산-타이중 4만8900원, 부산-가오슝 5만89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탑승 기간은 11월5일부터 12월31일까지로성수기 및 일부 일자는 제외된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9월 부산-가오슝과 부산-타이중 노선 운항을 부정기편 형태로 시작했으며, 지난 10월 27일 정기편 취항하며 부산발 노선을 더욱 확장했다. 부산-가오슝 노선은 주 4회 운항하며 티웨이항공의 김해공항 단독 노선인 부산-타이중 노선은 주 3회 운항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부산 출발 특가 이벤트를 통해 연말 여행을 준비해보시기 바란다”며 “더불어 티웨이항공이 제공하는 부가서비스 번들, 원클릭 여행자 보험 및 기타 결제 혜택 등을 함께 이용하면 보다 편리하고 실용적인 여행 준비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