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 브랜드 출시 3주년 기념 행사 벌여...강아지·고양이 보호자 총 6666명 대상 행사
상태바
‘휘슬’, 브랜드 출시 3주년 기념 행사 벌여...강아지·고양이 보호자 총 6666명 대상 행사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4.17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증정 이벤트...1+1와 함께 추가 사은품도
애경 ‘휘슬’이 브랜드 출시 3주년 기념 사은행사를 펼친다

‘휘슬’에서 브랜드 출시 3주년 기념 사은행사를 펼친다.

애경산업의 ‘휘슬(WHISTLE)’에서 브랜드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소비자의 감사에 보답하는 소비자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휘슬’은 반려동물의 피부가 사람과 달리 연약하다는 점에 착안해 강아지 전용 샴푸, 강아지 전용 미스트, 배변패드, 고양이모래, 강아지·고양이 겸용 약용 샴푸 등을 잇달아 출시했다.

휘슬 브랜드 출시 3주년 기념 증정행사는 강아지·고양이 보호자 총 6666명을 대상으로 애경산업 온라인 직영몰 ‘AK BEAUTY’에서 진행된다. 휘슬 제품 하나만 사도 반려동물 관련 휘슬 제품을 하나 이상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강아지 보호자를 위한 증정행사에서는 휘슬 강아지 전용 샴푸 1개를 구입하면 휘슬 강아지전용 미스트 본품과 휘슬 리얼 블랙 패드 여행용을 증정한다. 또한 휘슬 리얼 블랙 패드 1개를 구입하면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해 총 2개의 제품을 얻게 된다.

고양이 보호자를 위한 증정행사에서는 고양이 모래인 휘슬 리얼 블랙 샌드 리필용을 1개 사면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해주며 휘슬 리얼 블랙 샌드 용기를 3개 구입하면 리필용 2개와 강아지·고양이 겸용인 휘슬 약용 샴푸를 증정해주는 등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휘슬 관계자는 “휘슬 브랜드 론칭 3주년을 기념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가 좋은 제품을 써볼 수 있도록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입장에서 생각한 좋은 제품을 연구·개발해 꾸준히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