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요기요 치킨 할인 이벤트 진행...‘슈퍼레드위크’ 최대 7000원까지 할인돼
상태바
BBQ·요기요 치킨 할인 이벤트 진행...‘슈퍼레드위크’ 최대 7000원까지 할인돼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4.15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구 시즌 맞아 응원 관중 타깃으로...할인 적용 시간은 17시부터 21시까지
BBQ가 요기요와 함께 2월부터 진행한 반값 이벤트에 이어 할인 쿠폰 이벤트 진행한다

BBQ가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치킨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BBQ가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치킨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15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치킨 카테고리 쿠폰 및 ‘슈퍼레드위크’ 할인을 함께 적용해 최대 7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치킨 카테고리 쿠폰은 4000원 상당으로 요기요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쿠폰 다운로드는 24시간 가능하지만 할인 적용 시간은 17시부터 21시까지만 가능하다.

백영호 제너시스BBQ 대표이사는 “본격적인 야구 시즌을 맞아 경기장을 찾아 응원하는 관중들이 BBQ치킨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전국민 인기 스포츠인 야구를 응원하는 모든 팬들이 BBQ치킨을 먹으면서 좋아하는 팀의 승리를 응원하며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이벤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쿠폰을 다운받아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선택 후 적용 가능 시간에 주문하면 된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