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어벤져스 엔드게임' 아시아 팬 이벤트 독점 생중계
상태바
카카오페이지, '어벤져스 엔드게임' 아시아 팬 이벤트 독점 생중계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04.1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영화 개봉일 한국 최초 상영회 개최

카카오페이지가 지난 해에 이어 마블 스튜디오 작품과 또 한번 손잡는다.

카카오페이지는 오는 24일 개봉 예정인 영화<어벤져스: 엔드게임>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어벤저스 수퍼 콜라보’ 캠페인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지를 비롯해 Daum앱, 카카오톡#탭(샵탭), 카카오TV 등 카카오의 전 채널이 15일 저녁 7시30분,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아시아 팬 이벤트를 전세계에 독점 생중계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브리 라슨, 제레미 레너 등 출연 배우들과 케빈 파이기 마블 스튜디오 대표, 안소니 루소, 조 루소 형제 감독 등이 참석하는 대형 행사로 영화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 개봉일인 24일 당일에는 지난 해에 이어 또 한번 한국 최초 상영회를 개최한다.

카카오페이지 앱에 열린<어벤져스: 엔드게임> 작품 홈에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상영회 티켓을 증정한다. 이 상영회는500석 규모로 진행되며 당첨된 이용자들은 한국에서 가장 먼저<어벤져스: 앤드게임>을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린다.

단독 생중계와 상영회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15일부터 21일까지 카카오페이지 앱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 예고 영상을 시청하고, 추천 웹툰을 본 이용자에게 어벤져스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이진수 카카오페이지 대표는 “카카오페이지는 올해도 마블 스튜디오와 함께 풍성한 프로모션들을 마련했다”며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전세계 기대작인<어벤져스: 엔드게임>을 폭넓은 방식으로 즐길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페이지는<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 전 방한한 배우,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 개봉 이후에는 경품 이벤트와 무비데이 등 더 강력한 프로모션을 진행, 1년간 ‘어벤져스’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즐거운 경험을 제공한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