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봄 피크닉 도시락 이벤트...4월 내내 할인가 제공
상태바
CJ푸드빌 빕스, 봄 피크닉 도시락 이벤트...4월 내내 할인가 제공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4.11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이크아웃 전용 메뉴로 출시...출시 9개월만에 3만 4000개 이상 판매돼
빕스는 봄 피크닉 음식으로 제격인 '파티 박스'를 4월 내내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CJ푸드빌 빕스가 ‘파티 박스’를 할인 판매한다.

CJ푸드빌의 빕스(VIPS)가 본격 피크닉 시즌인 4월을 맞아 빕스의 대표 투고(To-go) 제품인 ‘파티 박스(party box)’를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빕스는 봄 시즌 피크닉을 간편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4월 내내 '파티박스'를 실속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빕스 '파티 박스'는 인기 메뉴인 피자·후라이드 치킨· 버팔로 스틱· 감자튀김 2종 및 소스로 구성한 테이크아웃 전용 메뉴다. 손잡이 달린 박스형 패키지에 담아 제공해 이동이 편하고 음식이 넉넉히 들어있어 출시 9개월 만에 3만 4000개 이상이 판매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빕스 관계자는 “’파티 박스’는 출시 직후부터 ‘가성비 갑’, ‘구성 끝판왕’, ‘각종 모임에 음식 걱정 끝’ 등의 고객 반응을 얻으며 지속 사랑 받아왔다”며 "벚꽃놀이, 야구장 나들이 및 각종 피크닉 등 야외 활동이 본격화되는 4월에 할인된 가격으로 '파티 박스’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