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간편 순두부 ‘5분키친 매생이순두부탕’ 출시
상태바
풀무원, 간편 순두부 ‘5분키친 매생이순두부탕’ 출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4.03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두부, 매생이블럭, 액상소스, 채소건더기 담아... 5분 조리 완성

풀무원이 가정간편식 두부 제품을 선보인다.

풀무원식품은 신선한 순두부를 매생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5분키친 매생이순두부탕’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5분키친’은 5분 만에 두부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풀무원의 두부 가정간편식 제품이다. 

풀무원은 지난해부터 ‘5분키친’ 시리즈를 통해 정통순두부찌개는 물론 육개장순두부찌개, 짬뽕순두부찌개, 쫄면순두부찌개 등 식물성 단백질 기반의 다양하고 신선한 가정간편식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 ‘5분키친 매생이순두탕’은 기존 매운맛 위주의 순두부 요리와 차별화한 맑은 국물의 순두부 요리다. 국내 유명 매생이순두부 맛집을 벤치마킹하여 매생이의 깔끔하고 시원한 감칠맛을 잘 살려냈다. 맵지 않아 어른부터 아이들까지 먹기 좋다.

‘5분 키친 매생이순두부탕’은 풀무원 순두부, 건조한 매생이 블록, 액상소스, 채소건더기가 함께 포장되어 있어 조리가 매우 간편하다. 물 200ml에 액상소스를 넣고 끓인 뒤 순두부와 매생이 블록, 채소 건더기를 넣고 5분만 더 끓이면 건강한 한끼가 완성된다

김아름 풀무원식품 PPM(Plant Protein Meal)사업부 PM은 “기존 5분키친 시리즈들은 매운맛을 기본으로 육수와 부재료를 달리해왔지만 이번 매생이순두부탕은 맑고 시원한 국물이 특징인 맵지 않은 순두부 요리”라며 “두부 1위 기업인 풀무원의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건강한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가정간편식 제품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