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 새로운 BI 발표...'본연의 고귀함' 철학 담아

2019-03-29     윤영식 기자

대우건설은 아파트 브랜드 ‘푸르지오’의 BI가 바뀐다. 또 지구를 연상케 하는 푸르지오 캐릭터도 새로 개발했다.

대우건설은 28일 기자간담회를 갖고 새로운 철학과 디자인, 상품으로 완전히 변화된 

푸르지오 브랜드를 발표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새로운 BI에 대해 ‘본연의 고귀함’(The Natural Nobility)라고 강조했다. 아파트가 단순한 상품이 아닌 일상의 생활에서 여유와 행복을 누리는 가장 편안한 상태로 살아가는 공간이어야 한다는 대우건설의 철학을 담았다는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