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 4 신규 게임팩 ‘스트레인저빌’, 오는 26일 출시

수상한 마을 '스트레인저빌', 군복과 사막 의상 등 신규 콘텐츠 예고

2019-02-21     김효진 게임전문기자
심즈4 신규 게임팩 ‘스트레인저빌’이 오는 26일 출시된다. 
 
심즈4 ’스트레인저빌’은 지난 해 2월 출시된 ‘정글 어드벤처’ 이후로 1년 만에 출시되는 신규 게임팩이다. ‘스트레인저빌’은 이전 게임팩 ’정글 어드벤처’처럼 탐험 요소를 다루지만, 주요 테마가 ‘정글’이 아닌 ‘미스터리’라는 점이 다르다. 
 
먼저 ‘스트레인저빌’ 게임팩을 구입하면 수상한 마을 ’스트레인저빌’이 새롭게 추가된다. ‘스트레인저빌’에는 이상한 날씨와 수집물, 위험한 식물 등이 도사리고 있으며, 거주 중인 심들에게도 이상 현상이 발생한다고 알려졌다. 
 
또 ‘스트레인저빌’에서는 아무런 표시가 없는 밴이 마을을 돌아다니거나, 정부 요원이 도청 장치를 사용하고, 스캐너를 이용해 이상한 물건을 탐지하는 등 기묘한 사건들이 벌어지기도 한다. 
 
이번 게임팩에서 심들은 ‘스트레인저빌’의 수수께끼들을 파헤친다. 단서를 찾고 비밀 연구소에서 암호를 해독하거나, 군사 훈련을 이용해 마을을 조사할 수 있다. 조사에 걸맞는 의상도 새롭게 추가된다. 사막 의상과 군복, 비밀 요원 의상 등이다. 
 
해당 내용은 21일 오전 ‘스트레인저빌’의 첫 번째 티저 영상과 함께 공개됐다. 티저 영상에서는 상술한 특징 외에도 좀비로 변하는 심들과 외계인 간판이 달린 가게 등 ‘스트레인저빌’의 새로운 콘텐츠들을 살펴볼 수 있다. 
 
‘스트레인저빌’ 티저 영상은 21일부터 오는 3월 8일까지 총 4부작에 걸쳐 완성될 예정이며, 두 번째 티저 영상은 오는 22일, 세 번째와 네 번째 영상은 각각 3월 1일과 8일에 공개된다. 
 
수상한 마을과 미스터리를 다룬 심즈4 신규 게임팩 ‘스트레인저빌’은 오는 26일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