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국가고객만족도 8년 연속 1위...새우·치킨버거 3900원에 할인 판매

꾸준한 신제품 출시 및 IT기술 접목 서비스 도입 높은 점수

2018-11-20     이효정 기자

롯데리아가 국가고객만족도 1위 달성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리아는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패스트부문 8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지속적인 한국인 입맛에 맞춘 신제품 출시와 무인 주문기기, 스마트오더 등 IT 기술을 접목한 서비스 도입으로 국내 햄버거시장을 선도해 왔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로데리아 측은 설명했다. 

8년 연속 1위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롯데리아는 20일부터 22일 3일간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새우버거와 치킨버거 두 개를 3,900원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고객이 직접 선택하는 최고의 브랜드에 롯데리아가 8년 연속 선정된 것은 지속적인 신제품 차별화와 고객 편의 확대에 대한 고객의 성원이 있어 가능했다” 며 “앞으로도 기분 좋은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외식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