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진행...'알럽그린'

제품 할인 및 쿠폰 이벤트 진행…오는 12월부터 공병 트리 전시

2018-11-08     이효정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21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인 ‘자연으로의 여정-알럽그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다섯 번째로 진행되는 ‘자연으로의 여정-알럽그린’ 편은 ‘온가족  그린더마, All바른 그린더마’ 콘셉트로 그린더마 라인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홀수달마다 주력제품의 성분과 원산지를 선정해 자연주의 가치를 전하고 고객들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자연으로의  여정’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을 중심으로 온가족 모두 풍부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도록 아빠와 엄마, 언니, 오빠, 동생 등 구성원에 따라 동일 라인의 제품들로 구성된 맞춤형  세트를 준비했다. 

또한 2만원 이상 구입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증정은 물론 SNS 인증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중 쿠폰 이미지를 #알럽그린, #All바른더마생활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40만원 상당의 노랑풍선 여행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알럽그린’ 캠페인을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계해 12월 한달 간 오프라인 매장에서  테스터로 사용 후 버려지는 ‘그린더마’ 라인의 공병을 활용한  업사이클링(up-cycling) 트리를 코엑스에 전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