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2018 가을신상 ‘크록밴드 플랫폼 클로그’ 컬렉션 출시

2018-08-01     이종화 기자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캐주얼 풋웨어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대표 닛산 조셉)가 2018 FH(Fall/Holiday) 시즌을 맞아 ‘크록밴드™ 플랫폼’ 컬렉션을 1일 전 세계에 동시 출시했다.

크록스의 대표 인기제품인 크록밴드™ 클로그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확장시킨 ‘크록밴드™ 플랫폼’ 컬렉션은 최신 패션 풋웨어 트렌드인 애슬레틱 무드의 플랫폼을 장착해 소비자들의 스타일링 센스를 높여준다.

약 4cm 높이의 플랫폼 아웃솔을 장착한 크록밴드™ 플랫폼은 블랙/화이트, 라이트 그레이/로즈, 블러썸/화이트 세 컬러로 구성됐다.

크록스의 상품 및 마케팅 총괄 수석 부사장 미쉘 풀은 "기존 클래식한 실루엣을 벗어나 한 층 더 스타일리쉬하게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자랑한다”며 “크록스 특유의 편안함을 그대로 유지하는 한편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추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