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18 S/S 시즌 ‘슈퍼 세일’ 시작...최대 60%↓

- 13일부터 7/31까지 전국 44개 매장 동시 진행

2018-06-11     이효정 기자

삼성물산패션의 에잇세컨즈가 봄여름 시즌을 위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오는 6월 13일부터 2018년 SS시즌 슈퍼세일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최근 밀레니얼 세대와 함께하는 ‘인생 프사’(프로필 사진)를 촬영해 응모하는 #MyFavoriteMe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트렌디한 Young Culture 상품을 선보이며 인기몰이 하고 있다.

에잇세컨즈의 2018 SS시즌 슈퍼세일은 올 봄, 여름 에잇세컨즈의 인기 아이템인 리넨 소재의 드레스와 아우터, TOP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에잇세컨즈 관계자는 "니트와 티셔츠의 장점을 결합해 여름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니티(KNI-TEE)는 물론, 운동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스포츠 라인 ‘ACTIVE8(액티브에잇)’, 그래픽 티셔츠와 여름 데님 시리즈까지 다양한 써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슈퍼세일에는 의류 뿐만 아니라 모자, 가방 등 여름 바캉스 시즌 필수 아이템인 액세서리까지 구비되어 있어, 전 연령층 소비자에게 호응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기대된다. 

한편 에잇세컨즈의 슈퍼세일은 오는 13일부터 전국 44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공식 온라인몰인 SSF샵 에서는 11일부터 프리 오픈을 진행, 이틀 먼저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