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웨딩페스티벌, "두개 사면 하나 더"

2011-02-20     녹색경제

본격 혼수 시즌이 시작되면서, 삼성전자가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삼성전자 대표 생활가전을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도록 한 신부이야기 ‘웨딩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예비 신혼부부들에 한해 혼수가전 패키지 대상 제품 중 두 품목 이상 구매할 경우, 지급되는 멤버십 포인트만으로 한 품목을 추가 구매할 수 있는 ‘2+1’이벤트를 실시한다.

고객들은 이번‘2+1’이벤트를 통해 삼성전자 혼수가전 단품 구매 시보다 더 많은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 적립된 포인트로 자유롭게 혼수가전을 추가 구매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행사 모델인 삼성 55인치 풀HD 3D LED TV와 삼성 지펠 그랑데스타일 840을 구매할 경우, 지급 받은 포인트로 버블에코 세탁기 허니문 모델 구입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패키지 제품 선택에 따라 스마트 오븐, 로봇청소기, 노트북 등 혼수준비에 필요한 가전을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동안 혼수 가전을 300만원 이상 구입하면 무료로 제작해주는 20만원 상당의 청첩장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혼수 고객을 위한 온라인 경품 이벤트인 ‘혼수가전 위시리스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3월 31일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서 원하는 혼수 모델을 뽑아 나만의 위시 리스트를 만들어 응모할 수 있다.

선정된 1명에게는 삼성전자에서 추천하는 혼수가전 패키지를 증정하며, 총 467명에게 커피머신,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푸짐하게 지급한다.

실속 혼수 구매 행사 뿐 만 아니라, 올 봄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의 결혼식에 이승기가 직접 찾아가 축가를 불러주는 ‘승기의 달콤한 결혼 축가 선물’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삼성지펠 그랑데스타일 840 마이크로사이트(www.grandestyle.com) 에서 이승기가 신부에게 들려주고 싶은 결혼 축가곡을 선택하면 간단히 응모할 수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장인 박종갑 전무는 “예비 신혼 부부들이 혼수 장만에 대한 걱정을 덜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맞이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혜택과 함께 알뜰하게 혼수가전을 준비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